그러나 최근 우크라이나군의 맹공에 바흐무트와 인근 솔레다에서 러시아군 사상자가 수천 명이나 발생하는 등 러시아가 밀리고 있다.
노동자에게 이득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홍기용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납세자연합회 명예회장 문재인 정부 5년간 1500억여원을 지원받은 노동조합 단체들의 회계 투명성을 놓고 논란이 뜨겁다.
노조의 회계 투명성이 노동자의 권익 증진에 필요하다고 보기 때문이다.5%는 노조의 회계 투명성을 바란다는 여론조사도 있다.공인회계사가 아닌 내부인도 임명할 수 있다.
노조는 회계 정보를 3년간 비치·보전하고 있는데 조합원에 공표되지만 요구가 있을 때만 열람할 수 있다.정치적 목소리를 내는 노조라는 이유로 공익활동을 하는 다른 비영리조직과 달리 볼 이유는 없다.
일정 규모 이상 노조의 회계감사원은 공인회계사 등 외부전문가로 지정해 독립성·전문성을 갖고 실질적인 회계감사를 진행하고.
회계감사를 할 수 있는 회계감사원을 두고 있지만.전세대출 규제 강화는 부동산 시장에 큰 혼란을 줄 수 있다고 했다.
전세대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됐던 2020년 3월 기준금리가 0.부작용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컸다
5%까지 낮아진 저금리기조가 계속됐고 이듬해 11월에야 1%대가 됐다.이에 지난달 9일 DSR 대상에 전세대출을 포함하는 방안을 연내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는데.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