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귀국해 프로야구 SSG에서 성공적인 은퇴 수순을 밟는 듯했다.
현장에 적용된다고 하더라도 그것으로 끝이 아니다.공사비 절감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모든 강재 및 부속 자재를 공장에서 제작해 시공의 안전화.시공성 향상 제시 씨지스플랜 김 대표는 현재 100억 원 이상의 정부 발주 공사는 무조건 VE 설계를 거치고 있다.공법개발 업무를 시작한 초기부터 현장 및 공장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무를 담당한 그는 현장의 고충에 대해 알게 되면서 현장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더욱이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효율성이 높다.그의 활발한 연구개발 활동의 배경에는 남다른 경영 철학이 숨어 있다.
한편 김 대표는 중소 규모의 건축 구조설계 기업으로서 발전적인 건설 문화를 위해 관급 공사(공공기관 발주 공사) 시 신기술·특허공법 등을 우선 반영할 수 있도록 제도적인 보장이 필요하다라고 업계 발전을 위한 조언을 남겼다.
그는 건설 분야의 이론과 실무 전문가들이 모여 다양한 신공법을 계속 개발하고 있으며 이것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창조적인 건설 문화를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부친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 내외는 물론.
뉴스1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과 아내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정 전 회장이 어릴 때부터 범현대가와 가족끼리 인연이 있는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정몽준 아산나눔재단 이사장 등도 이곳에서 결혼했다.정 교수는 전날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치과의사 김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